YMCA 영흥해양센터 부대시설
영흥해양센터는 숙박 시설이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여, 개인 및 단체의 자유로운 활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식당은 단체회원 숙박 이용시 사용하는 장소이므로 개인 회원은 이용을 원할시 관리동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식당은 공동사용 장소로 주변사람이 불편하지 않도록 고성 방가는 삼가주시고, 사용 후에는 바로 주변정리를 부탁드립니다.
4. 취사물품을 준비 못하신 분은 필요하신 식기를 무료로 빌려드리며, 사용 후 세척하여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5. 식당에는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개인 회원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바베큐장 이용시간은 18:00 ~ 23:00 까지입니다.
3. 바베큐장은 공동사용 장소이므로 주변사람이 불편하지 않도록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고, 사용 후에는 바로 주변정리를 부탁드립니다.
4. 바베큐물품을 준비 못하신 분은 유료로 숯, 철판, 점화를 해드리며, 집게와 가위를 제공합니다. 비용은 선불이며 기본 그릴(5인용) 30,000원, 대형 그릴(20인용) 100,000원 입니다. (숯 추가 1회 15,000원)
5. 숯불점화는 20분전에 미리 말씀해주시고, 점화는 22:00까지 가능합니다.
2. 수영을 하기 전에 필히 준비운동을 하고 몸에 물을 묻혀주고 들어갑니다.
3. 깨끗한 수질의 보호를 위하여 수영장 데크로의 음식물 반입은 금합니다.
4. 음주 후 물놀이 및 과도한 다이빙 밀기 등은 금합니다.
5. 영․유아 뿐만 아니라 자녀들의 물놀이는 반드시 부모님의 관찰과 보호가 필요하며 미끄러움 및 넘어짐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수영장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시고 물놀이를 위한 공, 튜브는 사용이 가능하지만 타 사용자에게 불편이 되는 큰 용품의 사용은 금합니다.
7. 태닝오일(크림) 사용 후에는 반드시 샤워를 하신 후 이용 바랍니다.
8. 공공 시설물로 타인의 놀이 및 휴식에 반하는 행동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주방은 단체회원 숙박 이용 시 식사 준비를 위하여 사용하는 장소이므로 개인 회원은 출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주방은 단체회원 숙박 이용 시 전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원하실 경우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 달마루 휴게실은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선착순에 의하여 공간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 달마루 휴게실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쓰레기는 에코동 현관 옆 쓰레기분리수거장으로 옮겨 분리수거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유아/어린이 이용에 적합하므로 성인은 이용자제 바랍니다.
3. 이용시 보호자 동반하에 이용바라며, 기타문의는 관리동에 문의바랍니다.
2. 쾌적한 내부환경을 위하여 외부에서 입장시 모래와 갯뻘은 샤워장을 이용하여 깨끗이 제거하시고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강당은 단체회원 숙박 이용시 주·야간 프로그램을 위하여 사용하는 장소이므로 개인 회원은 출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강당은 단체회원 숙박 이용시 전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원하실 경우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 족구장은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므로 선착순에 의하여 공간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 족구장은 수영장이 설치되지 않는 시즌에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평상시에는 설치 되어 있지 않으므로 사용을 원하시는 회원은 사전에 예약하여 주시면 설치하여 드립니다
2. 민속놀이는 투호, 링던지기, 단체줄넘기, 퀵보드, 배드민턴, 축구공 등이며 자유롭게 사용 후 반납하시면 됩니다.
Visitor reviews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한적하게 쉬고 싶을 때 영흥해양센터로 출발합니다.
2022년 3월부터 5월까지 5번 정도 방문 했네요.
혼자 갔을 때도 있고, 가족들과 같을 때도 있고,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오기도 하였습니다.
7월까지 앞으로도 3번의 방문 예약이 잡혀 있어요.
광명에서 1시간 조금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어서, 바다를 보러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바다가 보고 싶거나, 마음의 스산함을 노을에 지우고 싶을 때,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며, 불멍을 하고 싶을 때 떠나보세요. 영흥해양센터로~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소풍오듯 여행오듯 놀러와서, 신나게 조개를 잡았어요.
1~2년은 된장찌개, 칼국수 걱정하지 않아도 될만큼 풍성해서 기분이 끝내주네요.
바다에서 한참 놀다 들어와 저녁 먹을 힘도 없었는데.. 부장님께서 부침개를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망둥어 낚시를 해 볼랍니다. 잘놀다가요~~
13인의 대가족이 여행와서, 잘먹고 잘쉬다 갑니다.
방도 넓고, 운영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13인의 대가족이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고기 구워먹고, 모닥불도 피우고, 마당에서 불꽃놀이도 하고, 이런 여유를 갖은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는 패들보드 못탄게 아쉬웠는데.. 여름이 가기 전에 와서 패들보드 타 봐야겠습니다.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를 하기에 여기만한 곳도 없습니다.
120명 인원 수용이 되는 곳을 찾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을 뿐더러, 바다 앞의 환경과 강당, 숙소, 식사 등의 해결이 다 되는지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곳에서 수련회,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영흥도 처음 와 봤는데, 서울에서 가깝기도 하고, 참 좋네요.
바다가 코 앞에 있어서 너무 좋고, 석양의 노을은 왜 이렇게 멋진겁니까!
다음번에는 가족들하고 와야겠어요.
다른 곳에 비해 마당 공간도 넓직넓직하고, 바베큐장도 띄엄띄엄 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